본문 바로가기

HOTEL

[ 서울 강남 가성비호텔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투숙 후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세라랜드 입니다. 오늘의 호텔 리뷰는 이전에 리뷰했던 메리어트 브랜드 페어필드나  코트야드가 아닌 포포인츠 쉐라톤 호텔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포포인츠 쉐라톤 또한 메리어트 브랜드 중에서 페어필드와 코트야드와 같은 호텔 타입인 셀렉션 타입의 호텔입니다. 이전에 작성했던 코트야드 남대문 호텔과 코트야드 페어필드 영등포 호텔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seraland.tistory.com/2

 

[ 서울 시청역 호텔 ]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객실 및 룸서비스 리뷰

안녕하세요 바니세라입니다. 오늘은 남산뷰를 자랑하는 메리어트 계열인 코트야드 남대문 호텔을 이용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호텔은 시청역에서 도보로

seraland.tistory.com

 

https://seraland.tistory.com/4

 

[ 서울 영등포 호텔] 영등포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호텔 리뷰

*내돈주고 투숙한 후기입니다 영등포역 5번출구 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페어필드 바이 메이어트 서울 호텔 메리어트 호텔 계열 중 페어필드가 서울 영등포에 처음으로 들어왔는데 근처 영

seraland.tistory.com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은 주변에 신사역(가로수길)이 도보로 10분 이내에 위치해있고 다만 가까운 지하철이 없어서 교통면에서는 아쉬움이 있을 수 있답니다. 그래도 자차를 이용하시거나, 주변 버스정류장으로 강남권 쉽게 이용가능한 점은 장점이 되겠네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강남 호텔의 로비 모습입니다. 아담하면서도 사과 모양의 장식물이 포인트를 만들어서 유니크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그 외 인테리어는 무난합니다. 로비 정면에서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보이는 곳은 라운지로, 간단한 음료와 스낵을 즐기 수 있어요.

 

 

 

먼저 입구에서 바라본 객실 전경입니다.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과 색감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맘에 들었네요. 특히 코너룸이라는 특이한 공간 구조를 잘 이용한 것 같아요.

 

세면대 바로 옆에 위치한 짐을 놓을 수 있는 선반과 아래에는 커피포트와 티셋트가 놓여져 있고 냉장고는 맨 아래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간단한 미니바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각각 나눠져있는 샤워실과 변기실입니다. 디자인이 심플하고 무난해서 군더더기 없어서 좋았네요. 그리고 그 뒤로는 세면대가 위치해 있는데 세면대를 기준으로 오른쪽에는 캐리어를 놓을 수 있는 캐리어 받침대와 슬리퍼, 구두주걱, 런더리백이 비치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세면대가 가로로 길고 높이는 낮은 형식의 세면대여서 특이하다는 느낌을 줍니다. 간단한 어메니티는 세면대 아래에 치약칫솔과 화장솜 등 구비되어 있어요. 

 

어메니티는 ACTIV 라는 포포인츠 전용 브랜드로 보이는 브랜드의 어메니티였으며 은은한 향이라서 크게 호불호 갈릴 것 같진 않았습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도 페어필드와 비슷하게 작고 아담하다보니까 객실 크기가 넓은 호텔에 비해서 확실히 좀 더 아늑한 느낌을 주는 것 같다는게 장점이라면 장점입니다.

 

조금 큰 객실은 특히 스위트룸은 면적이 넓어서 좋긴 하지만 공간이 많이 달라져서 잠을 편하게 자지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아담한 객실은 실제 제 방 같다는 느낌을 받아서 그런지 푹 자고 숙면을 취할 수 있더라구요.

 

참고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 호텔도 배딩이 좋아서 편하게 잘 수 있었습니다.

 

다만 맨살에 닿는 느낌은 아주 조금 까끌? 한 느낌이 있었는데 불편한 정도는 아니였지만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영등포 호텔의 배딩을 따라갈 순 없는 거 같아요. 정말 편하게 쉬고 가성비를 따진다면 페어필드 영등포 호텔 추천드립니다. 

 

 

 

침대의 한켠에는 협탁과 메모도구, 전화기가 있구요. 야간에 독서나 간단한 작업을 할 수 있는 독서등과 리모컨트롤러가 같이 위치해 있어요. ( 검은 타원형의 물품이 독서등 입니다. )

 

그 앞에는 가죽으로 된 1인 체어와 스툴이 있는데 앉으면 생각보다 너무 편해서 자주 앉게 되더라구요.

 

보통 호텔 특히 비즈니스 호텔급은 체어가 너무 불편하거나 좁아서 간단하게 음식을 먹어도 테이블을 침대로 가져와서 침대에 앉아서 먹거나 사무일을 보곤 하는데 포포인츠 강남 호텔은 체어랑 스툴.. 진짜 칭찬해줘야합니다.

 

편하고 넉넉해서 성인남성이 앉아도 좁지 않아요. 이부분이 제일 맘에들고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가습기와 공기청정기 요청해서 함께 사용했는데 공기청정기는 삼성 제품이라서 어렵지 않게 사용했습니다. 가끔 다른 호텔은 요청하면 듣도보도 못한 브랜드 제품 가져와서 사용법이 익숙하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 삼성 제품이라 큰 어려움 없이 사용했습니다. 

 

오늘은 메리어트 브랜드 중 코트야드와 페어필드와 같은 컨셉인 포포인츠 쉐라톤 강남 투숙 후기를 알려드렸습니다. 

 

셀렉션 컨셉의 호텔들은 모두 아늑하고 내 방과 크게 괴리감이 없는 인테리어와 컨셉이라서 낯설거나 불편함 없이 편하게 투숙할 수 있다는게 장점인 것 같습니다. 가격면도 럭셔리에 비해서 메리트있어서 가성비호텔을 찾으신다면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