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 서울 구로구 맛집 ] 구로디지털단지역 점심맛집 추천~ ( 보쌈제복, 화양가옥, 반장 즉석떡볶이 )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세라랜드 입니다.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 일명 구디역! 점심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업무 특성상 구디역을 자주 가게 되어서 꽤 많은 곳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그 중 제가 맛있다고 느끼고 또는 가성비가 괜찮다고 느껴진 곳 구로디지털단지역 점심맛집 TOP3를 소개해드릴게요~!

 


고기반상 전문점 - '보쌈제복'

 

먼저 1인고기반상 전문점 "보쌈제복" 입니다! 보쌈제복은 점심을 왠지 든든하게 먹고싶을때나 아침에 공복이 너무 심해서 속이 허할때 꼭! 방문하는 곳인데요!

 

 

보쌈제복 구로디지털점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출구에서 약 300미터 정도 떨어져있는 곳에 위치했어요! 점심에 방문하면 간혹 대기가 있더라구요!!

 

 

 

보쌈제복의 대표적인 메뉴는 보쌈과 제육볶음 반상이 있는데요! 저는 이중 매운직화제육을 너무너무 즐겨 먹습니다.

 

 

 

식당에서 주로 많이 먹는게 제육과 보쌈이었는데~ 요즘 날이 더워지니 냉면 드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던 것 같아요~! 하지만 전 구로디지털단지역 보쌈제복의 매운직화제육을 너무너무 사랑해서 이것만 먹습니다.

 

 

참고로 홀에서 먹거나 방문포장하면 메뉴판의 가격에서 -3000원 할인되어 8900원이라는 정말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

 

 

 

1인반상은 제육볶음. 배춧국 반찬 3가지 (마늘절임, 양념깻잎, 쌈무) 부추겉절이와 후식으로 요구르트가 제공이되구요! 이 가격에 8900원이면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맛도 불맛나고, 쌈도 무제한으로 제공해주셔서 한끼 든든히 먹고 싶을때 꼭 찾아간답니다!

 

8900원에 1인반상으로 나와서 혼밥부터 요즘같이 코로나19일때 직장동료와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메인메뉴부터 디저트 요구르트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너무 든든하고 사실 고기와 밥 그리고 상추쌈이면 대한민국 사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다보니까 동료들과 메뉴 선정할때 호불호가 없다보니 더 자주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2. 분위기부터 맛까지 완벽한 '화양가옥'

 

이번엔 양식당인데요~!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이미 유명한 이태리 선술집인데 점심에는 돈까스맛집으로도 유명하답니다!!

 

화양가옥 구로디지털단지점

 

 

구로디지털단지역 깔깔거리 먹자골목 끝쪽에 위치해 있고 점심에 경양식 돈까스를 한정판매하는게 유명한데, 스프와 경양식돈까스(2덩어리)를 9000원에 먹을 수 있답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경양식 돈까스의 달달하면서 짭조름한 소스가 매력적이여서 돈까스가 땡길 때 자주 갑니다!

 

*참고로 돈까스는 11시부터 3시까지 한정으로 파니까 시간 참고하세요!

 

 

두툼한 돈까스 두덩이가 샐러드와 밥 그리고 깍두기가 함께 나와요 돈까스와 함께 새우 로제 스파게티도 함께 먹는데, 오동통한 새우랑 함께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화양가옥은 인테리어도 뭔가 고풍스럽고 분위기 있는 앤틱한 디자인이여서 정말 경양식집에 온 듯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저녁에는 분위기 좋은 선술집으로 변신하니 저녁에 가셔도 좋을 거 예요!! 디자인도 고풍스럽고, 저렴한 가격에 두툼하고 바삭한 돈까스를 두덩이나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알차고 가끔 클래식한 돈까스가 그리울 때가 있는데, 그럴때마다 돈까스로 충족한답니다!!

 

동료들과도 좋고 간단한 점심데이트코스로도 정말 좋은 곳 같더라구요!! 클래식한 경양식 돈까스가 땡길땐! 화양가옥 추천합니다~!

 

3. 학교 앞이 생각나는 - 반장 즉석 떡볶이

 

이곳은 최근에 우연치않게 발견한 곳인데요 이미 구로디지털단지역 점심맛집으로 유명한지 제가 방문할때 만석이였고 아주 약간의 웨이팅 후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저는 고추장과 짜장소스가 섞여진 특제 소스가 들어있는 부반장 떡볶이 2인세트를 주문했어요~!

 

 

 

2인세트는 떡2인분 + 라면 1/2 + 쫄면1 + 오뎅1 + 야채1 + 야끼만두1 + 계란1 이 포함되어 있구요~~!

 

 

 

사이드 메뉴로는 요즘 즉석떡볶이와 완벽 조합을 이루는 갈릭버터감자를 시켰고 왠지 모르게 맥주가 땡겨서 살얼음 일진맥주(생맥주) 까지 1잔 시켜서 먹었답니다. 양은 2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만큼 넉넉했어요~!!

 

그리고 버터갈릭감자의 소스가 부족해서 더 달라고 요청드렸더니 너무나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어용

 

 

즉석떡볶이 종류도 많아서 취향에 따라서 골라먹기도 편하고 양도 푸짐해서 분식이지만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다만 맥주는 제 취향이 아니여서..! 다음에는 맥주가 아니라 음료와 함께 먹을 것 같고 갈릭버터감자는 떡볶이와 함께 꼭 시키시면 좋을 사이드메뉴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기분좋은 점심이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