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서울수영장호텔 추천 ] 서울호캉스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호텔 스위트룸 객실, 해피아워, 조식 후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세라랜드 입니다. 오늘은 서울수영장호텔 추천으로 유명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호텔 스위트룸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몇달 전에 방문한 후기이며 스위트룸 객실과 조식, 그리고 수영장과 사우나를 이용했습니다.

서울수영장호텔로 유명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이번에 소개하는 스위트룸 외에 일반룸, 코너룸 등다양한 룸타입의 후기가 있으니다른 룸타입의 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코너룸 객실 후기

 

seraland.tistory.com/9

 

[ 신도림역호텔 ] 쉐라톤 디큐브시티 서울 호텔 업그레이드 룸 코너룸 객실, 룸서비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도림역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중 일반룸과는 다른 룸타입, 업그레이드 타입인 코너룸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신도림역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일반

seraland.tistory.com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일반룸 객실 후기

 

https://seraland.tistory.com/8


 

[ 서울 구로구 신도림 호텔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일반룸 후기 (기념일 호텔 추천)

안녕하세요 바니세라 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가서 여러 룸타입을 모두 경험해본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일반룸부터 코너룸 그리고 스위트룸까지 모두 투�

seraland.tistory.com


 

 

저는 서울호캉스를 즐길 때 유독 서울수영장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을 자주 방문했는데요. 그 이유는 신도림역과 이어져있어서 지하철 및 교통편이 우수하고 현대백화점과 디큐브시티몰과 같은 건물에 있어서 문화생활이 편의하고, 특히 전층이 모두 29층 이상의 고층룸으로 독보적인 야경과 전망을 보유했기 때문입니다.

신도림역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장점까지 짧게 설명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스위트룸의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후코로나때문에 1층과 41층에서통합으로 돌아가면서 체크인을 하는데 이날은 41층에서 체크인이 진행되었고 스위트룸으로 배정 받았습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스위트룸 객실 후기

 

 

메리어트 하이티어라서 사우나와 수영장 그리고 클럽라운지와 조식이 모두 포함되어 있고 스위트룸으로 배정 받았답니다. 처음 들어가자마자 객실을 바라본 시점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거실이 세로로 길쭉하게 있는 형태고 입구 바로 왼쪽에는 캐리어와 코트를 넣을 수 있는 옷장이 있고 간단한 티세트와 커피머신, 커피포트가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 하부장에는 냉장고와 와인잔, 머그컵 등 각종 비품들이 들어있답니다.

 

 

거실 중앙으로 오면 한쪽에는 간단한 업무를 볼 수 있는 테이블과 체어가 있고쇼파와 함께 거실 TV가 있답니다.참고로 신도림역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스위트룸에는TV가 총 3대랍니다.

거실의 포인트는 버건디? 벨벳인지체어와 쇼파 테이블 포인트가모두 동일하더라구요. 현관과 거실 사이에 침실로 들어가는 통로가 있고 거실 - 침실 - 욕실 일자 형식으로 설계가 되어있는 구조였습니다.

 

 

침실에도 TV가 있고 한쪽에는 빨간 체어와 티테이블이 있고 침실 안에도 옷장이 또 있었고 이 안에 가운이랑 슬리퍼가 있습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 오픈한지꽤 오래된 호텔이여서 그런지 최근에 오픈한 다른 호텔 스위트룸과는 다르게 인테리어가 조금 올드? 해보이는 느낌이 들긴합니다.

특히.. 침대 헤드 위.. 벽은 세련된 것과는 거리가.. 멀지 않나 싶기도하고 리모델링을 하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침실 인테리어가 조금 아쉽긴했습니다.

 

 

서울수영장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스위트룸은 욕실이 엄청 넓고 특이합니다. 일단 들어서자마자 일단 탁 트인 뷰가 너무너무 맘에 들었고 욕실이.. 진짜 거의 침실만큼 면적이 넓습니다.

 

욕조도 특이한 구조이긴 한데 깊고 넓어서 물을 가득 채우면 목까지 와서 개인 사우나가 가능한만큼 넓고 깊은 욕조였습니다. 저희는 여기서 거품목욕을 즐겼답니다. 그리고 욕조 맞은 편에는 TV가 있어서 입욕하면서 TV시청이 가능하지만 야경이 예뻐서 야경 보면서 입욕하는게 더 좋더라구요.

 

 

이 뒤로는 변기룸과 샤워룸이 있고( 둘 다 너무 넓어서 룸이라고.. 해야할 거 같아요)샤워룸에는 스팀사우나 기능도 있어서 스팀사우나 기능 작동시키면 습식 사우나도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호텔사우나랑 수영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날은 따로 이용 안하고 방에서 입욕하고 스팀사우나해서 따로 호텔 사우나는 하지 않았어요

 

 

그 외 변기룸에도 세면대가 있는데 욕조 맞은편에도 세면대가 하나 더 있고 각종 어메니티와 드라이기 모두 구비되어 있답니다. 참고로 스위트룸은 일반 어메니티에 + 가글, 샤워볼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마 제가 가본 호텔 중에 화장실이 가장.. 크고 웅장(?) 한 것 같네요.

서울수영장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스위트룸은 위와 같이 구성되어 있었네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해피아워 및 조식 후기

 

원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클럽라운지에서 해피아워 (뷔페 형식)조식당에서 조식뷔페를 함께 제공하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해피아워는 41층 로비라운지에서 단품형식으로 조식은 조식당에서 진행하되 단품으로 제공이 대체되었습니다.

이날 이후로 또 한번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을 방문했는데그 날은 클럽라운지에서 해피아워를 진행하더라구요. 이때는 생활 속 거리두기 시점이라서 술과 음료, 주스는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했고 음식만 단품형식으로 제공 후 추가 리필 형식으로 제공되었습니다.

 

 

술은 각종 양주 6종류, 화이트와인 2종류레드와인 1종류, 오렌지/자몽 주스그 외 소프트드링크 가 제공되었습니다. 해피아워 단품은 이렇게 개별 접시로다양하게 제공되었는데요.

 

 

샌드위치, 샐러드, 단호박스프치킨, 치즈, 과일, 케이크, 피클과 소스로 구성되었고 추가 리필은 계속 가능합니다. 저는 샌드위치가 맛있어서 2번정도.. 추가해서 먹었네요.

41층 라운지는 2인이서 뷰를 보면서먹기 최적화된 장소라서 2인이서 나란히 앉아서 해지는거 보고 야경까지 보면서 해피아워 즐기기 딱이더라구요. 클럽라운지는 마주보고 앉은 형식이라서 풍경 즐기기 힘든데 로비라운지가 뷰 보면서 먹기엔 더 좋더라구요.

 

 

다음 날 조식 또한 41층에 위치한조식 레스토랑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지금은 구성이 조금 더 추가 되었는데 이때 당시에는 한식 메뉴 (미역국, or 생선구이) 와미국식 아침식사 3가지 중에 선택 가능했는데요. 저는 이전에.. 룸서비스로 한식 메뉴 시켰다가 굉장히.. 실망한 적이 있어서 그 후론 여기선 한식 메뉴를 피하게 되어서 미국식 아침식사로 선택했어요.

 

 

모닝빵과 식빵이 나오고오렌지와 블루베리 잼,복숭아 요거트. 버터, 과일이 먼저 제공되고 잼과 요거트 맛은 랜덤으로 주셔서 다른걸로 교체하셔도 됩니다.

 

 

미국식 아침식사의 구성입니다. 플레인 오믈렛, 베이크빈,구운 브로콜리와 토마토, 해시브라운, 베이컨이 나오는데 제가 아침을 많이 먹지 않는데도 구성이 빈약하고 양이 적다구 생각이 들었네요. 주스와 우유는 자율적으로 마실 수 있었습니다.

제가 이후로 다시 한번 호텔에 투숙했을때는 그래도 이 구성보다는 조금 더 알찬 구성으로 변경되었었는데 이때는 아마 코로나로 단품 진행이 처음 시행되어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구성이라던지 양이 아쉬운 면이 컸던거 같습니다.

 

 

최근 8월 초에 방문했던 클럽라운지 해피아워와 변경된 단품 조식 후기 알려드릴게요. 서울수영장호텔 쉐라톤 디큐브시티 서울 클럽라운지 운영시간은 2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였고 해피아워는 530분 부터730분까지 2시간동안 이용 가능했습니다.

 

 

소프트드링크와 물 그리고 오렌지,포도,토마토 주스 술은 화이트와인 2종류 레드와인1종류그 외 양주 구성은 비슷했습니다.

 

 

기존 41층 로비라운지에서 진행되었던 해피아워와는 구성이 아예 달라졌는데요. 매쉬드포테이토 + 소세지새우샐러드, 치킨, 과일, 치즈견과류와 말린과일, 크래커, 디저트케이크, 피클로 구성되어 있었고 샌드위치가 빠져서 아쉬웠지만 새우샐러드가 맛있었고 치킨도 전에와는 다르게 매콤한 양념이 가미된 치킨이였습니다. (추가리필도 물론 가능!)

 

 

다음날 조식메뉴입니다. 주스는 이전에 1가지에서 2가지 (오렌지, 사과) 2종류로 늘었고 식전빵은 모닝빵에서 크로와상으로 변경되어서 식빵과 같이 나옵니다.

참고로 이때는 선택메뉴가 없었고 모두 동일하게 1종류 미국식 아침식사로만 제공되었답니다.그 외 잼과 요거트, 과일 제공은 동일했고 신기한게 요구르트도 추가로 주셔서 마지막에 입가심으로 먹었답니다.

 

 

메인 디쉬 구성은 플레인 오믈렛과 샐러드소시지,베이컨, 주먹밥 스마일감자, 펍감자로 구성이 달라졌어요!그래도 이전보다는 구성이 다양해져서 아침으로 간단하게 배 채울 수 있었답니다. 사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조식뷔페를 엄청 만족하면서 먹어서 조식뷔페에 비해서 아쉬운건 사실이였답니다. 오늘은 제가 서울수영장호텔로 추천하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스위트룸부터 해피아워, 최근 조식까지아주 상세히 알려드렸는요.

스위트룸의 인테리어는 조금 올드한 감이 있지만 넓고 쾌적하고 깨끗해서 만족했고 조식메뉴만 조금 더 보완하면좋겠다는 생각을 하며 2번의 서울호캉스를 만족스럽게 즐겼답니다.

반응형
LIST